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 프로야구 구자욱 선수와 함께한 연말 특별 팬 사인회 성료
- 지난 3일 대구 전시장에서 2023 KBO 골든글러브의 주인공 구자욱 선수 팬 사인회 진행
- 100여 팀의 폭스바겐 고객, 삼성 라이온즈 팬 참여로 성황리에 종료
- SNS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구자욱 선수 친필 사인이 담긴 경품 증정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지난 3일(일) 국내 프로야구팀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와 진행한 2023 연말 특별 팬 사인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지난 3월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사인회에는 구자욱 선수와 함께 100여 팀의 폭스바겐 고객 및 삼성 라이온즈 팬들이 참여했다. 행사에서는 SNS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뿐 아니라 모든 참석자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도 증정하였다. SNS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구자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야구 배트 및 다양한 야구 물품들이 선물로 증정되며 당첨자는 2024년 1월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일 행사장에는 폭스바겐 베스트셀링 SUV 티구안 올스페이스 전시 공간이 마련되었다. 국내 수입 SUV 중 누적 판매 대수가 7만 대를 돌파한 유일한 모델인 티구안에 3열 시트를 추가한 패밀리 SUV로서 각광을 받는 베스트셀링 모델로, 참석자들은 티구안 올스페이스의 다양한 기능들을 직접 체험해 보는 시간도 가질 수 있었다.
최근 2023 한국프로야구 KBO 골든글러브 외야수 부문을 수상하며 개인 통산 두 번째 골든글러브의 영예를 안은 구자욱 선수는 지엔비오토모빌과 2022년부터 2년 연속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구자욱 선수는 지난 4월부터 폭스바겐의 프리미엄 플래그십 SUV 투아렉을 지원받아 투아렉이 상징하는 강인한 이미지와 함께 폭스바겐 브랜드의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구자욱 선수는 “연말을 맞이해 구장이 아닌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지역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하며 “2년째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는 지엔비오토모빌과 함께 앞으로도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폭스바겐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의 김성준 대표이사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아침 일찍부터 자리해 주신 모든 고객과 팬들의 열정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을 마련해 고객 여러분과의 소중한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구/경북 지역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지역 1개 전시장(대구), 경북지역 1개 전시장(포항) 총 2개 전시장과 대구지역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두산), 경북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